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질문

MORE
  • [기타]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왜 안되나요?

    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왜 안되나요?

     

     

     

     

    A. 죄송합니다. 전화량이 많거나, 오전중에는 바로 통화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과 실시간상담 센터에 접수되는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처리 및 안내드리고 있으니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천> 소르니아 홈페이지 실시간상담 및 문의 게시판을 많이 이용해 주세요.

     
  • [상품관련] 이 제품도 소르니아 가구 제품인가요?

    Q. 이 제품도 소르니아 가구 제품인가요?

     

     

    A. (주)소르니아는 까사미아까사온, 에몬스홈, 삼익가구등 국내 브랜드 업체의 OEM과,  한샘 PL상품 진행등으로 제작과 공급을 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제품의 궁금한 사항이나 구입은 해당 판매처(브랜드)에 직접 문의 주세요.

     
  • [상품관련] 가구 냄새는 어떻게 없애나요?

    Q. 가구 냄새는 어떻게 없애나요?

     

     

     

     

    A. 환기가 잘 되는 그늘진 공간에서 제품의 문을 열어놓고 7~10일정도 자연적으로 환기 시켜주세요.

     

     

     

     

    <주의> 어린이 및 노약자가 있는 경우 제품 전도 위험에 절대적으로 주의 해주세요.

     

    <추천> 또는, 알콜이나 소주등을 마른천에 살짝묻혀 닦아주세요.

       
  • [기타]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직접 찾으러 가도 되나요?

    Q.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직접 찾으러 가도 되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주문후 고객센터와 협의후 방문 일정을 예약 하세요.

     

     

    <주의> 방문해서 제품 직접 픽업, 이후에 발생되는 가구문제등 A/S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기타] 직접 볼 수 있는 곳이 있나요?

    Q.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는 곳이 있나요?

     

     

     


    A. 현재 매장이나 전시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않아 실물을 볼 수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 [상품관련] 사이즈 주문제작도 가능한가요?

    Q. 사이즈 주문제작도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소르니아 제품은 기성 제품으로 order made가 불가능 합니다.

     


  • [기타] 착불로 지불한 배송비 현금영수증이나 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Q. 착불로 지불한 배송비, 현금영수증이나 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A. 착불로 지불한 배송비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하며, 계산서 발행은 vat별도로 발행 됩니다.

    팩스 031-535-2294 또는 sornia@naver.com 메일로 접수 후 고객센터 및 게시판에 내용을 접수하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회원가입 관련] 아이디 or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Q.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A. 실시간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 [회원가입 관련] 비회원으로 구매 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Q.비회원으로 주문도 가능한가요?


     

     

    A. 네, 회원 가입 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추천> 소르니아 홈페이지 신규회원 가입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

        
  • [기타]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Q.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계산서 발행을 원하는 경우 주문하기-입금하기-사업자등록증 팩스 031-535-2294 또는

    sornia@naver.com 메일접수 후, 고객센터 및 게시판에 내용 접수 하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기타] 안심번호가 무엇인가요?

    Q.안심번호가 무엇인가요?


     

     

     

    A.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구매쇼핑몰(쇼핑몰마다 다름)에서 부여한 일정기간 경과후 소멸되는 번호 입니다.

     


    <주의> 제품 구매시 안심번호 체크박스에 체크시 통화 및 문자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로인해 배송지연 및 가구문제 발생시에도 A/S등 기타문의가 불가능하며, 안심번호 사용하는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추천> 비상연락처를 하나더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관련] 상판유리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Q.상판유리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A. 소르니아에서는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리등은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의> 주문한 상품 반품 취소 교환시 유리는 불가하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추천> 유리가 필요한 경우 배송전 기사님과 통화시 별도 주문 및 결제 하시면 됩니다.

     


  • [상품관련] 포름알데하이드는 무엇인가요?

    Q.포름알데하이드는 무엇인가요?


     

     

     

     

    A. 가공판재 MDF, PB 및 가죽 압착 성형시 사용되는 접착제의 성분과 공기중 수소 분자와의 결합으로 생성되는 화학 성분으로 규제대상 물질이나, 과일, 돼지고기, 어패류 등에도 검출되며 청량한 숲에도 미량의 포름알데히드가 존재 합니다. 소르니아는 KC기준에 준하여 가구를 생산합니다.

     

     

     

     

     




  • [교환/환불/취소]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죠?

    Q.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죠?

     

     


     

     

    A. 제품 수령 후 불량이 있는 경우, 동전 또는 사이즈 비교를 할 수 있는 자 등을 문제의 부분과 같이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서,

    사진수신 전용번호 010-6800-2290에 전송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교환/환불/취소] 반품 하고 싶습니다. 반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Q.변심 반품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죠?


     

     

     

    A. 변심 반품인 경우 주문한 쇼핑몰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왕복배송비가 추가 발생 되며,

    기업은행 (주)소르니아 454-047129-01-013 계좌로 입금하면, 입금확인과 동시에 회수 및 수거 접수가 바로 진행됩니다.



  • [교환/환불/취소] 환불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Q. 환불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주문한 쇼핑몰 마다 차등 운영되고 있으니 자세한내용은 해당 쇼핑몰에 문의해 주세요.

    소르니아 홈페이지 구매시 직접 주문취소 또는 고객센터에, 반품 및 취소 접수후 환불받은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2~3일내로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주문시 고객센터 연락주시면 반품 및 취소 처리해드리며, 카드환불 기간은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주세요.

        
  • [교환/환불/취소] 배송을 아직 받지 않았는데 취소 가능한가요?

    Q. 배송을 아직 받지 않았는데 취소 가능한가요?

     

     


     

     

    A. 배송전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취소가 가능하며, 실시간상담이나 고객센터 게시판에 주문취소 글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 [배송관련] 여러가지 구매를 해도 배송비는 각각 부담되나요?

    Q.여러가지 구매를 해도 배송비는 각각 부담되나요?

     

     


     

     

    A. 가구의 부피와 무게등으로 개당 각각 개별 부과 되며, 자세한 배송비는 주문한 해당 쇼핑몰 상세페이지를 꼭 참조 해주세요.    

  • [배송관련] 발송문자가 왔어요.

    Q.발송문자가 왔어요.


     

     

     

     

    A. 주문한 쇼핑몰에서 시스템상 자체적으로 발송된 문자로 소르니아에서 안내하고 있는 배송일자와 무관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배송관련] 운송장 추적이 되나요?

    Q.운송장 추적이 되나요?


     

     

     

     

    A. 가구전문 물류센터에서 직배송 되는 제품으로 운송장 추척이 불가합니다.

     

     

     

    <추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송일정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MORE

고객센터

MORE


TODAY'S
ITEMS

 
  • 마이쇼핑
  • 장바구니
  • 적립금
  • 고객센터
  • 이벤트
  • 포토후기
  • 협찬
  • 쿠폰관리
  • 최근본상품

CUSTOMER CENTER

BANK INFO

  • 기업은행454-047129-01-013
  • 예금주(주)소르니아